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4
전체팝업존 팝업존닫기

본문 시작

2019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입학관리처
  • 공통
  • 조회 : 4028
  • 등록일 : 2019-03-03
세명대_학생증 신청방법.pdf ( 1,001 kb) 바로보기

본교 2019학년도 신/편입생 대상 학생증 신청방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9226() 315() 

2. 소요기간 : 발급신청 후 3~ 4주 소요

3. 교부기관 및 장소

  * 신입생, 편입생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로 일괄 지급 

4. 신청방법

  .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신한 SOL을 통한 신청방법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 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 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934~ 31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학생회관 1층) 지점 방문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담당부서 : 입학관리처
  • 담당자 : 최재웅
  • 연락처 : 043-649-117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