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SEMYUNG UNIV.​ 일반·경영행정복지대학원

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학생증 비대면 신청 안내

  • 교학팀
  • 조회 : 2013
  • 등록일 : 2021-03-04
[메뉴얼] SOL 신규방식 학생증 체크카드신청 가이드.pdf ( 1,284 kb)
[매뉴얼]인터넷 예약방식 학생증 신청.pdf ( 705 kb)

신청 및 발급방법

 

 

1. 신청시기 : 202134() 326()

 

 

2. 소요기간 : 발급신청 후 3~ 4주 소요

 

 

3. 교부기관 및 장소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4. 신청방법

  .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신한 SOL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권장합니다.)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SOL)앱」신청방법 매뉴얼 참조

 

 

  .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지양합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934~ 31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담당부서 : 교학팀
  • 담당자 : 최유진
  • 연락처 : 043-649-1115
  • 최종수정일 : 2024-10-2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