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호텔산업을 주도할 경험 중심 인재들의 집합체!​호텔경영학과

본문 시작

공지사항

교내 세네뜨리아 직원모집 공고

  • 호텔경영학과
  • 조회 : 2176
  • 등록일 : 2023-07-04
직원 채용 지원서_제출서식10.hwp ( 30 kb)

1. 채용분야 및 우대사항


가. 주요업무 - 학교기업 세네뜨리아(카페) 매장 관리 및 매출 집계 업무 


나. 우대사항 - 카페 매장 관리 유경험자 - 경리 업무 유경험자


2.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1, 2차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3. 제출서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양식) 1

개인정보 활용 및 수집 동의서 1

자격증 사본 (소지자에 한함)

경력(재직)증명서 (경력자에 한함)

※ 라 항목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4. 지원서 접수 및 문의

접수기간 2023. 7. 14.()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방법

   1) E-mail 접수 smuga@semyung.ac.kr

   2) 문의 총무팀 (043)649-1153, 1161


5. 기 타

제출된 서류는 본교 직원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채용전형 종료 후 미채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

서류의 미비착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담당부서 : 호텔경영학과
  • 담당자 : 이상우
  • 연락처 : 043-649-1721
  • 최종수정일 : 2024-10-2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