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2
전체팝업존 팝업존닫기

본문 시작

2026 수시모집 전형료 환불 안내

  • 입학관리본부
  • 수시
  • 조회 : 22
  • 등록일 : 2025-09-15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26 수 지원자 대상 전형료(고사료) 환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형료 전액 환불

  (1) 환불대상 전형 : 본교 수시모집에 아래 전형 지원자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복지급여 수급(대상)자, 한부모 가족 지원 대상자, 국가보훈대상자(단 전형료를 납부한 경우에만 해당)

   ① 일반전형

   ② 면접우수자전형

   ③ 실기우수자전형

   ④ 어학특기자전형

   ⑤ SMU의료인재전형

  (2) 환불기준 : 환불신청기간 내 전형료 환불신청과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전형료를 환불함

  (3) 환불신청기간 : 2025. 9. 16.(화) 13:00 ~ 9. 17.(수) 17:00까지

  (4) 환불신청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 메뉴 로그인 후 신청

  

2. 고사료 환불

  (1) 환불대상 : 면접우수자전형, 실기우수자전형, 어학특기자전형 지원자 중 해당자

  (2) 환불기준 : 천재지변, 질병,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부득이한 사유로 고사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환불신청 기한

                     내 전형료 환불신청과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심사 후 결과에 따라 해당 전형료 중 일부 [고사료:(면접) 20,000원 / (실기) 30,000원] 를 환불함

                  ※ 타 대학과의 고사 일정 중복, 단순 변심 등에 의한 전형료(고사료) 환불은 불가함

  (3) 환불신청 기한  :  2025. 10. 27.(월) 13:00 ~ 10. 28.(화) 17:00까지

  (4) 환불신청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 메뉴 로그인 후 신청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