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일반공지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비대면 신청 안내

  • 학생지원팀
  • 조회:237
  • 등록일:2022-02-28

신청 및 발급방법

 

 

1신청시기 : 2022년 3월 2(∼ 3월 25()

 

 

2. 소요기간 발급신청 후 3주 ~ 4주 소요

 

 

3. 교부기관 및 장소

  신입생편입생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로 일괄 지급.

  복학생재학생 중 미발급자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 코로나19 영향에 따라 학년별 대면수업 기간 중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신한 SOL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권장합니다.)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SOL)앱」신청방법 매뉴얼 참조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지양합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22년 3월 2일 ~ 3월 2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2022년 2월 28

학 생 처 장

  • 담당부서 : 세명대학교
  • 담당자 : 각행정부서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