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일반공지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비대면 신청 안내
- 학생지원팀
- 조회:237
- 등록일:2022-02-28
신청 및 발급방법
1. 신청시기 : 2022년 3월 2일(수) ∼ 3월 25일(금)
2. 소요기간 : 발급신청 후 3주 ~ 4주 소요
3. 교부기관 및 장소
가. 신입생, 편입생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과)로 일괄 지급.
나. 복학생, 재학생 중 미발급자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 코로나19 영향에 따라 학년별 대면수업 기간 중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신한 SOL앱」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권장합니다.)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SOL)앱」신청방법 매뉴얼 참조
나.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지양합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22년 3월 2일 ~ 3월 2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2022년 2월 28일
학 생 처 장
- 담당부서 : 세명대학교
- 담당자 : 각행정부서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