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일반공지
2025학년도 세명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 선발 안내
- 장학복지팀
- 조회:120
- 등록일:2025-12-09
< 2025학년도 세명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 선발 안내 >
세명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재학생 후배들의 학업과 학과활동에 매진하고 앞으로의 꿈과 비전을 이루어나가는데 있어 보탬이 되고자 2025학년도 총동문회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선발기준을 참고하여 많은 신청바랍니다.
1. 장학명 : 세명대학교 총동문회장학금
2. 추천기준 및 선발인원
분 야 | 기준성적 | 수혜 자격 | 증빙자료 | 금 액 | 인원 |
공 로 | 직전학기 2.50이상 | 대외적으로 학교발전에 특별히 공로가 있는 학생 | <증빙자료 중 택 1하여 제출> ※ 교외입상실적 필수 1. 학술제,공모전 입상 실적 2. 예.체능대회 입상 실적 | 50만원 | 2 |
모 범 | 직전학기 2.50이상 | 품행이 방정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증빙자료 중 택 1하여 제출> 1. 효행상 2. 선행증빙자료 3. 학부(과)장 추천서 (※ 추천서 붙임 양식 참고) | 50만원 | 2 |
봉 사 | 직전학기 2.50이상 |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봉사정신이 투철한 학생 | 입학당해년도부터 봉사실적 ※ 1365자원봉사포탈등록기관 및 관공서 (대학교 포함) 등에서 발급한 봉사활동 확인서 | 50만원 | 2 |
동문자녀 | 직전학기 2.50이상 | 부모님 중 본교 대학을 졸업한 졸업생의 자녀 | 1. 가족관계증명서 2. 부모님 졸업증명서 | 50만원 | 1 |
유학생 | 직전학기 2.50이상 | 유학생 중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1. 본교 재학증명서 | 50만원 | 1 |
※ 모범의 경우 효행상 및 선행증빙자료 학생이 우선 선발대상이 됩니다.
※ 총동문회장학금은 재학중 1회만 수혜 가능합니다. (기수혜자 지원 불가)
3. 신청기간 : 2025. 12.10.(수) 9시 ~ 12.12(금) 17시까지
4. 제출처 : 학생처 장학복지팀(학생회관 2층) 방문 제출
5.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공통) 및 분야별 해당 증빙서류 제출
6. 장학금 성격 : 생활비성
※ 문의 : 장학복지팀(043-649-1142, 7077)
- 담당부서 : 세명대학교
- 담당자 : 세명대학교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4-10-26




![2026학년도 정시 [나군/다군] 모집요강 안내](/uloads_clone/popup/POP_202509170232316980.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