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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공지]2020학년도 1학기2차 교수 초빙
- 조회:828
- 등록일:2020-02-10

■ 전임교원(정년계열 3명)
학부(과) |
초빙분야 |
초빙인원 |
임용조건 |
우대사항 (필수사항 아님) |
행정학과 |
행정정책학 |
1 |
· 행정학(정책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
컴퓨터학부 |
컴퓨터학(a) |
1 |
· 컴퓨터학 전분야 · 학부 컴퓨터학 또는 관련분야 전공자 · 컴퓨터시스템구조, 모바일 컴퓨팅 |
|
컴퓨터학(b) |
1 |
· 컴퓨터학 전분야 · 학부 컴퓨터학 또는 관련분야 전공자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C++프로그래밍 |
|
■ 전임교원(교육중심교원 1명)
학부(과) |
초빙분야 |
초빙인원 |
임용조건 |
우대사항 (필수사항 아님) |
행정학과 |
행정이론일반 |
1 |
· 행정학 박사학위 소지자 |
|

1. 공통
가. 사립학교 교원자격에 해당하고,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본 대학교의 건학이념에 부합하고 교원으로서의 우수한 자질과 인성을 겸비한 자
다. 해당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2020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 포함)를 원칙으로 함
라. 초빙분야 임용조건 및 우대사항을 충족하는 자
마. 초빙 학부/과에서 별도의 요건을 요구하는 경우 이 요건이 우선 함
2. 정년계열 전임교원
▣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 300% 이상 (박사학위 논문 제외) 단, 학부/과 기준 우선적용
- 논문만 인정, 별첨의 교원업적평가규정의 연구실적 인정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SCI등 국제저명 학술지 논문 게재자 우대

※ 상기제출서류중1, 2, 3, 4, 5는본교소정양식을 사용. 8번,9번 서류는 채용확정후 별도 제출 ※ 본교 소정양식인 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목록, 산학협력과제수행실적, 산업체경력현황, 자기소개서/산학협력수행계획은 한글(hwp)로 작성하여 우편송부 및 파일을 E-mail(academic@semyung.ac.kr)로도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진첨부 必) |

1. 기 간 : 2020.2.18.(화) ~ 2020.2.24.(월) 17:00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2. 제 출 처 : 세명대학교 교무연구처( 27136 충북 제천시 세명로 65 )
3.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등기/택배)
※ 우편, 택배 접수의 경우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반드시 겉면에 "교원 신규채용 지원서류" 표기 요망

1. 교원자격·초빙요건심사 : 지원자의 교원자격 기준과 연구실적 등의 공고조건(임용조건) 충족여부 심사
(부적격자는 기초·전공심사를 실시하지 않음)
2. 기초심사 : 지원자의 학력 및 경력에 대해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3. 전공심사 :
지원자의 연구실적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능력 등을 심사. 일부학과(전공)의 경우, 학문분야의 특수성에 따라 공개강의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
※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의 경우 통합하여 진행할 수 있음
4. 면접심사 :
기초·전공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인품, 의사발표의 논리성과 정확성, 학문분야의 발전가능성, 학생지도 능력, 대학발전에의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1. 임용은 2020. 4. 1부로 계약제 전임교원으로 임용하고 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전임교원(연봉제 계약) - 계약기간 : 교원인사규정에 따름 - 책임시수 : 주당 9시간 |
※ 교육중심교원(비정년계열, 연봉제 계약) - 계약기간 : 최초 임용 2년, 2년 단위로 재계약 - 책임시수 : 주당 12시간 이내 |
2. 취득학위(전공)가 2개 이상의 초빙 분야에 부합되더라도 이중지원 할 수 없음.
3. 제출서류(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목록 등) 작성 시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 라도 임용을 취소함.
4.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
5. 서류미비, 허위기재,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
(취득한 학위에 대해서는 학력검증을 실시함)
6.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 원본 제시 후, 사본 제출.
7. 단계별전형 후 면접대상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사항 없음
8.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본 대학은 책임지지 않음.(제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9.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10.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관련 규정에 따름.
11. 채용서류 반환 신청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 이내에 E-mail을 통한 반환청구를 하여야 하며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거나 채용서류 반환 미 신청 시채용서류를 파기함.(※채용서류 송부시 반환신청서와 동시에 송부 금지)
12.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에 따라 임용이 제한 될 수 있음
■ 문의처 : 세명대학교 교무연구처 교무연구팀 ☎ 043)649-1139, 1132 / Fax. 043)644-6966 |
- 담당부서 : 각행정부서
- 담당자 : 세명대학교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4-10-26